운영대표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운영대표 박재홍입니다.
평택당진중앙부두㈜는 2007년 설립 이후 초창기 대외 경기악화로 인한 수출입 물동량 정체로 매우 어려움이 있었으나 주주사의 인력지원 및 고부가가치 화물영업중심의 전략 수립과 효율적인 운영으로 2011년을 기점으로 경상이익 흑자전환의 기반을 구축한 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평택항의 대표적인 잡화화물 취급 항만운영사로 입지를 다졌습니다.
- 앞으로 평택당진중앙부두는 다음과 같은 세가지 경영방침을 중점적으로 추진 하고자 합니다.
-
- 첫째
성과주의에 기반한 인센티브 제도를 확대하여 조직의 실행력을 강화토록 하겠으며, 임직원 간에 대화채널을 활성화 시켜 열린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둘째
Process Innovation 을 통해 고객중심 경영을 실현하겠습니다. 구호로만 외치는 고객만족이 아니라 영업, 운영, 기획, 조직 등 경영의 모든 프로세스를 시장과 고객중심으로 전환하여 서비스의 품질향상을 통해 시장지배력을 강화하는 질적 성장을 추구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셋째
영업환경에 대한 변화관리를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급변하는 영업환경에 대비하고 예고 없이 찾아오는 돌발사태에 적절히 대처하는 위기관리시스템을 상시 가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0여 년간 평택항의 물류산업을 이끌어 온 평택당진중앙부두는 앞으로도 정도경영 실천과 협력사와의 상생경영, 소외 받는 이웃에 대한 나눔의 경영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준수하고 Good Company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